Korean Medical Journal Information

Korean Medical Journal Information 소개     Link

현재 의편협 회원 학술지 203종에 대하여, 각 학술지의 기본 서지정보와 함께, 학술지명 변경 이력, 주요 데이터베이스 등재 정보, 학술지의 주제분야 (MeSH broad subject terms, SCI subject categories) 등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각 학술지의 웹사이트, KoMCI Impact factor 5-yr trend graph 등으로 연결하여 주고 있다.

Full Record

Journal History

학술지명 변경이 있었던 학술지의 경우에는, 학술지 서지정보 화면의 "Continues:" 또는 "Continued by:" 필드에 제시된 학술지명을 눌러서 이전 서명 또는 이후 서명 화면으로 이동하여, 학술지 변경 이력을 확인하여 볼 수 있다.

KoreaMed, Synapse, KoMCI에서 Journal information을 보는 방법

KoreaMed, Synapse, KoMCI 데이터베이스의 Journal Browser에서 학술지명을 누르고 들어가면, 각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 가능한 그 학술지의 권호 정보 (available issue) 페이지가 나온다. 학술지명 변경 이력 등이 나열된 "Journal History" 상자 위쪽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Journal DB의 해당 학술지 서지 정보 화면으로 연결된다.

2024 연회비 입금 아래 단체는 이메일 연락 바랍니다.

학술지 및 학회명으로 입금하지 않으면 확인이 불가하여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4월 1일 : 남해성 50만원

3월 27일 : 24의편협회비 80만원

 

위 내역으로 입금하신 학술지는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office@kamje.or.kr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