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년도 의편협 정기총회 및 심포지엄 온라인 개최 안내

KAMJE   2021-03-09 13:12   1834

 

안녕하십니까, 대한의학학술지편집인협의회입니다.

귀 회원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의편협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1년 3월 27일(토) 오전 9시, 온라인 생중계로 2021년도 의편협 정기총회 및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프로그램 및 접수방법은 첨부의 회원별 공문을 참고하여 주시고, 의편협 회원으로서 2021년 3월 25일(목)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이 어려우신 단체회원과 개인회원아래 첨부된 위임장을 의편협 사무국(office@kamje.or.kr)으로 반드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    래


◈ 행사명: 2021년도 의편협 정기총회 및 심포지엄
◈ 일 시: 2021년 3월 27일(토) 오전 9시
◈ 장 소: 온라인 생중계 (사전등록자에게 3/25 사전등록 마감 후 행사페이지 링크 발송 예정)
◈ 참석대상: 의편협 단체회원, 개인회원, 특별회원 (참가비 없음)
◈ 신청방법: 3월 25일(목)까지 사전등록 페이지(클릭 시 연결)에서 해당 회원분류 선택하여 사전등록
◈ 문 의: 의편협 사무국(office@kamje.or.kr)

 

◈ 아래 QR코드로도 사전등록페이지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중요 안내

단체회원은 각 학술지당 의결권을 행사할 대표 1이 의무적으로 참석하셔야하며, 참석이 어려우실 경우 첨부된 위임장을 반드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아울러 추후 핸드폰번호로 투표페이지 입장 권한이 주어지므로. 등록 양식에 필히 대표자 본인의 핸드폰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 학술지 대표 1인은 투표에 참여하며, 편집장(간행이사)/편집간사/편집위원 중에만 가능.(사무직원 불가)
→ 참관자는 투표에 참여할 수 없고, 편집장(간행이사)/편집간사/편집위원 및 사무직원도 가능.
    다수의 참관자가 참석할 경우, 각자 사전등록해야함.

 

※ Q&A

Q1. 사전등록 페이지가 잘 열리지 않습니다.

A. 사전등록 페이지는 Explorer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또는 엣지 웹브라우저에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크롬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Q2. 한 학회에서 발행하는 2개 이상의 학술지가 의편협 단체회원이라면?
 A. 필히 학술지 당 각각 사전등록하시어 참석신청 또는 위임장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Q3. ‘개인회원’이면서 ‘학술지 대표자’라면?

 A. 두개의 의결권을 가지시기 때문에, 단체회원(의결권 가질 대표자)’를 선택하여 사전등록하신 후, 개인회원도 선택하여 다시한번 사전등록 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 의편협 파일서버 업로드 및 KoreaMed & KoreaMed Synapse 관련 문의

※ 의편협 파일서버 업로드 및 KoreaMed & KoreaMed Synapse 관련 문의

- 안내사항: https://www.kamje.or.kr/auth/file_server
- 직통전화: 02-6966-4930
- 이메일: support@m2-pi.com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